비누 맹글때 쓸라고 레몬을 말려두었거든여 ^^*

 근데 요거이 반식욕할때 한주먹 탕속에 넣고 해봤더니..기분이 넘 좋아지네여~~~~~~ 레몬차에 폭 파진 느낌이랄까~^^* 기분인지 몰라도...

레몬 껍질채 소금에 팍팍 씻고 얇게 저며서 한달정도 말리시면 되염~

그럼 바짝 마르거든여..근데 알아두셔야 할점은 습기가 높은날..비오늘날이 아니더라도 그런날은 다시 눅눅해져여..거의 다시 젖은상태 처럼 돌아와여~ 곰팡이 슬지 않게 채반에 잘 널어주세여~

 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 
아오~~개운하네영^^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저렴하고 기분도 좋아지는 입욕제^_________^헷~

2007. 8. 30. 02:54 Trackback  Comment